정보2014.01.13 13:43

 

 

 

 

 

 

2014 테이스티로드 1회,그레잇 매크로/

봉쌀롱/오름/합스카치

 

 

 

 

 

 

 

 

토요일 밤이면 늘 챙겨보던! 테이스티로드가 드디어 2014테이스티로드로

돌아왔습니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로그램인데..

 

얼른 돌아와서 좋네용~

 

여전히 MC는 박수진, 김성은이구요!

이번 시즌은 독특하게도 테로메이트가 있더라구요~

1회에서는 피아니스트 윤한과 포토그래퍼 필립이 메이트로 나와서

자리를 꽈꽉 채워주시더라구요.. 역시 남자... 좋아요.. ㅋㅋㅋㅋ

 

1회에서는 이름없는 맛집이 방영되었죠!

1회 맛집 살펴볼게요~

 

 

 

 

 

 

 

 

 

 

 

 

 

첫 번째 맛집은! 간판은 없지만, 이미 소문이 자자한 맛집이죠

 

통호밀빵 버거랑, 통밀파스타!!! 버거 패티도 다 채소라는 점... 베지테리언들을 위한

식당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천연 재료들만 사용해서 맛이 깔끔하고 정갈하다고합니다 ^.^

 

저 통밀 파스타는.. 맵콤하다고 하는데.. 진짜 제스타일이네요 ㅜㅜ

먹고파.. 또 밥도 말아먹는데 저게 대박이라는데... 언제 가보렵니다!

 

간판은 없지만.. 가게 이름은 이떠라구요..

 

 

 

 

창전동에 위치한 그레잇 매크로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1-13

 

 

 

 

 

 

 

두 번째 맛집은!

취향에 맞게 초콜릿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와.. 요즘 저 초코초코 엄청 땡겼는데 ㅜㅜ 으악.. 보기만해도 좋아요

취향에 맞게 따뜻한 핫초코?도 먹고

 

초코수플레, 그레나다, 마다가스카르 쇼콜라쇼를 맛 볼 수 있는 이 곳!

 

간판은 없지만.. 이름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구의동에 위치한 봉쌀롱 입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250-9

 

 

 

 

 

 

 

 

 

 

 

세 번째 맛집은! 흑돼지 오겹살, 흑돼지 항정살 그리고 쫄면까지!!!

 

와.. 더 고기 두께가... 사람을 유혹하네요 ㅜㅜ

저렇게 고기는 두툼해야 먹는 맛이있죠!!!!!!!!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가게라 초벌이도 가능하다고하니, 초벌구이 원하시면

해달라고 말하면 된다고 하네용~~~~ 여기여기여기 진짜 가고파요! 완전 내스타일!

 

이미 이태원에서는 아주 유명한 고기집이죠!

 

 

 

 

이태원동에 위치한 오름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650

 

 

 

 

 

 

네 번째 맛집은!

벨기에 한정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가스트로펍인데요

 

아.. 영상이 잘 안구해지네요 ㅜㅜ 캡쳐해서 올리고 싶었는데...

벨기에 한정 맥주랑 뭐더라... 보드카랑 계란흰자? 를 섞은 칵테일이랑

돼지껍데기 튀김!!!!! 이 관건이던 이 곳 동영상 얼른 구해서 이미지도 첨부할게용~

 

 

 

 

 

논현동에 위치한 합스카치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3-20

 

 

 

 

2014 테이스티로드 시작해서 너무 좋아용~~~~~~

 

 

Posted by 민기와밍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