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4.01.13 13:43

 

 

 

 

 

 

2014 테이스티로드 1회,그레잇 매크로/

봉쌀롱/오름/합스카치

 

 

 

 

 

 

 

 

토요일 밤이면 늘 챙겨보던! 테이스티로드가 드디어 2014테이스티로드로

돌아왔습니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로그램인데..

 

얼른 돌아와서 좋네용~

 

여전히 MC는 박수진, 김성은이구요!

이번 시즌은 독특하게도 테로메이트가 있더라구요~

1회에서는 피아니스트 윤한과 포토그래퍼 필립이 메이트로 나와서

자리를 꽈꽉 채워주시더라구요.. 역시 남자... 좋아요.. ㅋㅋㅋㅋ

 

1회에서는 이름없는 맛집이 방영되었죠!

1회 맛집 살펴볼게요~

 

 

 

 

 

 

 

 

 

 

 

 

 

첫 번째 맛집은! 간판은 없지만, 이미 소문이 자자한 맛집이죠

 

통호밀빵 버거랑, 통밀파스타!!! 버거 패티도 다 채소라는 점... 베지테리언들을 위한

식당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천연 재료들만 사용해서 맛이 깔끔하고 정갈하다고합니다 ^.^

 

저 통밀 파스타는.. 맵콤하다고 하는데.. 진짜 제스타일이네요 ㅜㅜ

먹고파.. 또 밥도 말아먹는데 저게 대박이라는데... 언제 가보렵니다!

 

간판은 없지만.. 가게 이름은 이떠라구요..

 

 

 

 

창전동에 위치한 그레잇 매크로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1-13

 

 

 

 

 

 

 

두 번째 맛집은!

취향에 맞게 초콜릿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와.. 요즘 저 초코초코 엄청 땡겼는데 ㅜㅜ 으악.. 보기만해도 좋아요

취향에 맞게 따뜻한 핫초코?도 먹고

 

초코수플레, 그레나다, 마다가스카르 쇼콜라쇼를 맛 볼 수 있는 이 곳!

 

간판은 없지만.. 이름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구의동에 위치한 봉쌀롱 입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250-9

 

 

 

 

 

 

 

 

 

 

 

세 번째 맛집은! 흑돼지 오겹살, 흑돼지 항정살 그리고 쫄면까지!!!

 

와.. 더 고기 두께가... 사람을 유혹하네요 ㅜㅜ

저렇게 고기는 두툼해야 먹는 맛이있죠!!!!!!!!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가게라 초벌이도 가능하다고하니, 초벌구이 원하시면

해달라고 말하면 된다고 하네용~~~~ 여기여기여기 진짜 가고파요! 완전 내스타일!

 

이미 이태원에서는 아주 유명한 고기집이죠!

 

 

 

 

이태원동에 위치한 오름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650

 

 

 

 

 

 

네 번째 맛집은!

벨기에 한정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가스트로펍인데요

 

아.. 영상이 잘 안구해지네요 ㅜㅜ 캡쳐해서 올리고 싶었는데...

벨기에 한정 맥주랑 뭐더라... 보드카랑 계란흰자? 를 섞은 칵테일이랑

돼지껍데기 튀김!!!!! 이 관건이던 이 곳 동영상 얼른 구해서 이미지도 첨부할게용~

 

 

 

 

 

논현동에 위치한 합스카치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3-20

 

 

 

 

2014 테이스티로드 시작해서 너무 좋아용~~~~~~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11.11 14:56

 

 

 

 

 

 

 

 

 

 

테이스티로드, 오아시스/더 플레이트/

문오리/야마짱

 

 

 

 

 

 

 

2주만에 쓰는 테이스티로드 포스팅!

지지난주엔 올리브 푸드페스티벌 특집으로 나가는 바람에 소개 할 맛집이

딱히 없더라구요. 그래서 테이스티로드 포스팅도 한 주 쉬고..

 

지난주 테이스티로드 애청자와 함께 하는 테이스티로드였는데요.

제가 진짜 자주 가는 맛집이 소개되어서 어찌나 반갑든지

 

테이스티로드 42회 애청자 특집!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을까요!

 

 

 

 

 

 

 

 

 

 

 

 

 

 

 

 

 

 

첫 번째 맛집은! 가벼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에그베네딕트, 해산물 타이 누들 샐러드, 무화과 팬케이크!!!!!!!!!!!!!!

 

가볍고 신선하지만, 배는 가득가득 채울 수 있는 헝.. ㅜㅜ 마싯게똬..

팬케이크 진짜 놓칠 수 없게 생겼는데요!!!!!!!!!!!!!

 

 

 

청담동에 위치한 오아시스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8-5 영빌딩 1층

 

 

 

 

 

 

 

 

 

 

 

 

 

 

두 번째 맛집은 퓨전 이탈리안 요리!

 

사실 여기 저 아는 집이에요!!!!!!!!!!!!!!!!!

학동역에 일 있어서 가면 언제나 빠지지 않고 가는 맛집이랍니다 ㅜㅜ

 

게딱지밥, 떠먹는 감자 크림 파스타, 누룽지 뚝배기 파스타!!!!!

 

갈때마다 웨이팅은 기본으로 있는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이번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네요

 

 

 

 

 논현동에 위치한 더 플레이트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33-7

 

 

 

 

 

 

 

 

 

 

 

아이고.. 세 번째 맛집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곳이에요!!!!!!!!!!!!!!!!!!!

문어오리전골 ㅜㅜ 저거 진짜 맛있어요... 역시 좋은 재료라 가격이 그리

착하지는 않지만, 좋은 재료에 비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저거 하나 먹고 나오면 배 빵~ 안꺼져요 배 막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긴 진짜 저도 강추강추!!!

 

 

 

 

 이태원동에 위치한 문오리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55-39

 

 

 

 

 

 

 

 

 

 

 

 

 

 

오메.. 마지막 맛집이 진짜 대박인듯요

여기가 대박사건인듯요!!!!!!!!!!!!!!!!!

 

야끼니꾸 8종세트!!!

 

소고기를 8종류를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인데요 ㅜㅜ 흐엉..

안심, 등심, 대창, 양, 부채살 등등등!!! 다양한 소고기를 부위별로 먹을 수 있네요

 

사실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그런데, 한우는 비싸서

막 이것저것 잘 못시키잖아요. 이렇게 적당한 양으로 여러 종류를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굿아이디어!!

 

 

 

논현동에 위치한 야마짱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85-8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들도 나오고

마지막 고기 8종세트.... 새로운 또 신세계를 알게되고

 

이번 테이스티로드 42회 대박이네요

 

이번 주말 양고기 묵을라했는데, 저 8종세트집으로 방향 틀어봅니다!!!!!!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10.28 14:24

 

 

 

 

 

 

 

 

 

 

 

 

 

 

 

 

테이스티로드, 두둑한상/청계 누룽지백숙/

새소리물소리/라붐

 

 

 

 

 

 

 

 

 

테이스티로드 40회!

청계산 특집이네요~~~~ 와 산산산 너무 좋아요!!!

 

청계산은 또 저희집이랑 가깝죠.. 그치만 아직 한 번도 못 가봤는데!

테이스티로드 보고 완전 가고 싶어졌어요!!! 더 추워지기전에 단풍이 지기전에 다녀와야겠어요

 

또 등산하고 나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 그 기분 말로 표현 못해요...

 

 

테이스티로드 40회 청계산에는 어떤 맛집들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

 

 

 

 

 

 

 

 

 

 

 

 

 

 

 

 

 

콩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이 곳!!

 

젊은 셰프가 만드는 센스 있는 콩 요리!

 

두부는 좋은데 콩은 싫거든요... 특히 밥에 콩 들어가면 싫어요 ㅜㅜ

근데 여기는 콩으로 요리를 해서 나오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두부 엄청 좋아하는데, 두부도 왕창 먹을 수 있고! 전식부터 본식 그리고 후식까지 코스로

쫙~~~~ 나오는 콩요리 전문점!!! 이런데는 가족들이랑 가면 진짜 좋을 것 같네요 ^.^

 

청계산 첫 번째 맛집!

 

 

 

 

금토동에 위치한 두둑한상 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금토동 87-2

 

 

 

 

 

 

 

 

 

 

 

 

 

 

 

두 번째 맛집은 백숙!!!!

 

누룽지 토종닭백숙과 비빔막국수!

 

역시 산행 후에는 이런 뜨끈한 백숙을 먹어줘야죠.. 여기에 막걸리도 한잔해야하는데 ㅜㅜ

또 백숙만 먹으면 느끼하니까 새콤한 비빔막국수도!!! 와 비주얼 대박..

 

백숙이 진짜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누룽지가 닭을 안았어요 헐..

단풍이 지기 전 얼른 산행 떠나야겠습니다!!!!

 

청계산 두 번째 맛집은!

 

 

 

 

학의동에 위치한 청계누룽지백숙 입니다.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76-1

 

 

 

 

 

 

 

 

 

 

 

 

산에 가면 이런 전통찻집 꼭 한 두집은 있죠!

 

전통디저트와 전통차를 마실 수 있는 청계산 맛집인데요~~~

오미자차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ㅜㅜ

 

팥은 별로 안 좋아해서 예쁘긴한데 안 땡기지만.. 저 오미자차는 진짜 한 입만 하고 싶어요

한 모금 마시면 모든게 딱 깔끔해질 것 같은 기분 들 것 같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 따뜻한 대추차도 한 잔하면 왔던 감기도 사라질 것 같죠?

 

백숙 든든히 먹고 차 한 잔 하면 피로가 싹~

 

 

청계산 세 번째 맛집은!

 

 

 

 

오야동에 위치한 새소리물소리 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동 278

 

 

 

 

 

 

 

 

 

 

 

 

 

 

 

 

산과 호수를 바라보며 프렌치 요리를 즐기는 식당인데요!

 

프렌치 요리를 풀코스로 즐기는 곳이라고 합니다.

 

조금 색다른 프렌치 요리들이 가득가득!!! 한 입에 쏙쏙 들어가는 크기로 메일요리 전에

가리비관자구이, 캐비어볼 등등등 많이 나오네요 ㅜㅜ

 

이런데는 데이트해야죠 연인끼리 가서 와인도 마시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호수바라보며 분위기도 잡구요....

 

마지막 디저트까지도 종류가 많아서 여러 디저트들을 뷔폐처럼.. 마치.. 맛볼 수 있네요!!!

 

 

청계산 마지막 맛집은!

 

 

 

 

 학의동에 위치한 라붐 입니다.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406-1

 

 

 

 

 

산이라고 하면 파전에 동동주만 생각했는데,

다양한 맛집들이 많네요

주말에 청계산 투어 시작해야겠어요!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10.21 14:00

 

 

 

 

 

 

 

 

 

 

 

 

 

 

테이스티로드, 버거마인/더 베이커스 테이블

/더부스/까올리 포차나

 

 

 

 

 

 

테이스티로드 포스팅 할 때가 제일 재밋어요..

음식들을 마구마구 볼 수 있으니까요....

 

테이스티로드 39회는 외국인 동네 해방촌의 먹방 메뉴얼! 이라는 주제로 시작하는데요.

 

 

이태원을 가 보긴 하지만.. 해방촌을 일부러 찾아가보지는 않았거든요.

이렇게 맛집들이 구석구석 숨겨져 있을줄이야...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해방촌! 맛집들!!!!

 

테이스티로드 39회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는지 볼게요 ^.^

 

 

 

 

 

 

 

 

 

 

 

 

 

 

 

내맘대로 만드는 D.I.Y 버거!!!!!!!

 

사실.. 먹기 싫은거 전 햄버거에서 빼고 먹거든요.. 특히 토마토...

 

이렇게 개인의 취향을 한껏!!!! 살려주는 햄버거집이 있다니!!! 이름도 내가 만들었으니 내맘대로.. ㅋㅋ

박수진이 만든 박버거와 김성은이 만든 성은버거 입니다!!

 

베이컨잼이라는게 전 너무 독특하네요. 이번주 이태원 약속은 저 곳으로..

 

 

 

용산동에 위치한 버거마인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동2가 45-9

 

 

 

 

 

 

 

 

 

 

 

독일인이 직접 만드는 빵!!!!

독일이들은 세끼를 모두 빵으로 먹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빵이 대부분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독일식 빵.. 저도 먹어보고파요..

 

프레즐 대박 좋아하거든요 독일에서는 브레즐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아무튼 저런 기본 브레즐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빵이에요 안비싸면 사먹고싶다..

 

애플타르트도 어마어마하네요!!!!!!

 

 

 

 

이태원동에 위치한 더 베이커스 테이블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691 1층

 

 

 

 

 

 

 

 

 

 

 

 

보통 치맥!!!! 이라고 많이들 말하는데

이 날 소개된 맛집은 피맥집입니다. 피자와 맥주!!!!!

 

전.. 피자랑 맥주 원래 자주 먹는데요.. 콜라보다 맥주랑 먹는데... 아무튼!

 

피자도 요즘 유행하는 큼직큼직하고 맥주도 수제맥주랑 부드럽고 향도 진해서 한번쯤은 맛보면 좋을 것 같아요^^

피맥피맥 해방촌에선 앞으로 피맥!!

 

 

 

이태원동에 위치한 the booth(더 부스)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705 1층

 

 

 

 

 

 

 

 

 

 

 

마지막! 해방촌의 맛집은 태국요리인데요.

 

어릴적.. 톰양쿵을 먹고.. 진짜 다 뱉어버리고 싶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 이후로는 태국음식을 전혀 먹지 않는데요 ㅜㅜ

이게 또 시간이 지나니 맛있어보이네요.. 그때 먹었던 집이 맛없던 집이기를.. 이러면서

태국음식을 먹을 용기를 내봅니다!!!!!!!!!!!!!!!!!!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멋지시고 음식도 짱짱맨인듯!!

 

똠양쿵, 카오팟 푸, 팟타이를 현지식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이 곳!!

 

 

 

 이태원동에 위치한 까올리 포차나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706

 

 

 

 

와.. 벌써 10월도 마지막주 주말이네요 ㅜㅜ

이번 주말 이태원 해방촌에 들러서 맛보고즐기고하세요~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10.14 14:44

 

 

 

 

 

 

 

 

 

 

테이스티로드,슬리퍼/중심/슬런치팩토리/

배터리파크

 

 

 

 

 

 

 

테이스티로드 38회! 주제는 취향셔플~ 맞춤형 맛집인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식도 다르죠!

 

여럿이 모이면 가장 걱정인게.. 음식 정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그런 고민을 해결할! 취향셔플 맛집투어~~~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는지 살펴볼게요 ^.^

 

 

 

 

 

 

 

 

 

 

 

 

 

 

캠핑족을 위한 도심 속 캠핑?

요즘 캠핑장소처럼 꾸며놓은 식당들이 많아서 음.. 그런 곳 중 하나이겠지.. 바베큐먹나보네..

했는데 귀엽고 아기자기한 캠핑카에서 브런치는 즐기는 곳이에요!

 

리코타 치아바타 샐러드, 크로크마담을 즐길 수 있는 이 곳!

 

 

 

 삼성동에 위치한 슬리퍼(slipper)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45-6

 

 

 

 

 

 

 

 

 

 

 

 

 

 

두 번째 맛집은! 제가 안그래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이태원의 칼국수집인데요!!!!!!!!!!!!!!!!!!!!

 

이번 테이스티로드 38회에 소개되었네요~~~~~

독특한 칼국수와 간장새우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벌서부터..

손님들이 우르르르르 몰리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역시 맛집은 어떻게든 알아내는 사람들..

 

짱뽕칼국수, 샐러드칼국수, 바지락팝콘, 간장새우밥!!!!!!!!!!

 

 

 

 이태원동에 위치한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39

 

 

 

 

 

 

 

 

 

 

 

 

유제품 달걀, 생선, 닭고기까지는 먹는 세미

닭은 먹지 않고 달걀, 유제품, 생선까지 먹는 페스코

해산물도 먹지 않고, 달걀 유제품만 먹는 락토 오보

유제품까지만 먹는 락토

모든 동물성 제품은 섭취하지 않는 완전한 채식주의 비건까지!

 

베지테리언도 단계별로 있는데요.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식당이 세 번째 맛집입니다.

비건을 위한 단호박 다크초콜릿은.. 진짜 먹어보고싶어요 엄청 깨끗한 맛일 것 같네용

버섯들깨덮밥.. 맛있겠네요.. 비건 음식이라고해서 거부감들줄 알았는데 전혀요.. 먹어보고파요!

 

 

 

 상수동에 위치한 슬런치팩토리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36-18

 

 

 

 

 

 

 

 

 

 

한식/양식을 동시에 즐기는 퓨전 다이닝 펍!

 

 

 

곱창파스타랑 족발리조또!!!!! 와 신선한 충격이에요... 곱창이 올라간 파스타라니 ㅜㅜ

거기에 맥주도 종류별로 샘플러로 드실 수 있어서 여러 맥주를 한 번에 맛볼수도 있답니다!!!

 

곱창파스타.. 엄청 제스타일이에요 또 매콤하기까지하다네용~~

이 곳은!!!!!!!!!!!!!!!!!!!

 

 

 

 회현동에 위치한 배터리파크 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2가 88

 

 

 

 

요즘은 취향을 존중한 식당들이 참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식당은 정말 짱짱짱!

전 채식주의자가 아니지만.. 한 번 가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이번 주말!!!!!! 다녀오세요들~~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10.07 15:34

 

 

 

 

 

 

 

 

 

테이스티로드,폴리하우스/펠엔콜(FELL+COLE)/고릴라스테이크/토마스터

 

 

 

 

 

 

테이스티로드 37회 참辛한 맛집! 특집입니다.

와 매운맛 특집이에요!!!!!!!!!!!!!!!!

 

저 매운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진짜 청양고추 맨날 먹는 여잡니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매운음식들.. 닭발도 잘먹고 불닭도 미친듯이 먹는 저에게

테이스티로드 37회 딱이네요!!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는지 살펴볼게요 ^.^

 

 

 

 

 

 

 

 

 

 

 

와.. 첫 번째 맛집은 파스타와 피자인데요.

파스타가 매워요!!! 엄청나게!!! 제가 원래 집이 대군데.. 대구에 가면 봉대박이라는 봉골레스파게티집이 있어요!

물론 지금은 서울에도 몇군데 생겼지만 ㅋㅋㅋㅋㅋㅋ

 

봉대박 봉골레스파게티가 매콤한 맛에 먹는 그런 스파게틴데 ㅜㅜ 이거 보니까 봉대박 땡기네요 아..

 

아무튼! 매운 봉골레스타게티와 특이한게 까르보나라도 매워요! 느끼한거 못 먹는 저에게

아주 딱이네요~ 그리고 더 특이한거는 까르보나라를 피자에 싸먹어요.. 와 대박

어디야 여기!!!!!

 

 

 

합정동에 위치한 폴리하우스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0-15 2층

 

 

 

 

 

 

 

 

 

 

두 번째 맛집은!

달콤함 뒤에 숨겨진 반전의 매운 맛!

 

아이스크림인데 매운가봐요 ㅜㅜ 맙소사...

과연 저게 맛있을까요..? 맛있게 잘 먹긴하네요 두언니는

 

근데 초코매운맛은 진짜 좀 먹어보고 싶네요 담에 기회 된다면.. 저 근처를 갈 일이 생긴다면... 가보리..

 

 

 

 

상수동에 위치한 펠엔콜(FELL+COLE)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10-11

 

 

 

 

 

 

 

 

 

뚝배기에서 지글지글 매운 스테이크!

와 이거 진짜 제스타일인듯요.

 

스테이크 저렇게 매운소스랑 먹으면 엄청나겠는데요?????

또 학생들의 주머니를 생각해서 가격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

 

칠리수제버거도 엄청나네요 엄청납니다 진짜 와 칼로 슥슥 잘라서 앙 깨물고싶다 ㅜㅜ

 

 

 

 

대학동에 위치한 고릴라스테이크 입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대학동 1546

 

 

 

 

 

 

 

 

 

마지막 맛집은! 얼큰한 토마토 스튜를 맛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짬뽕과 스튜의 중간? 이라고 하네요.. 저 이런 국물있는 매운거 엄청 좋아해요

오늘 맛집들은 다 제스타일이네요 진짜 가보고싶은 마음 200%!!!!!!!!!!!!!

 

저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와.. 냠냠냠냠

 

 

 

 

서교동에 위치한 토마스터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8

 

 

 

 

 

매운 맛!

뭔가 퓨전음식이 많았던 37회 맛집이네요.

전 전통적인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아무튼 저 스테이크는 진짜 좀 땡겨요 대박!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09.30 14:15

 

 

 

 

 

 

 

 

테이스티로드,VIPS/콩지POT지/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빕스/이야시

 

 

 

 

추석연휴가 지나고 테이스티로드 본방이 지난 토요일 방송했었는데요.

주제가 폭식유발 스테이크 스페셜! 입니다.

 

어마어마한 스테이크 맛집들을 소개할건가봐요..

오 고기라면 또 정신놓고 먹는지라.. 기대되네요 요즘은 스테이크도

대중화가 많이 되어서 무한리필집도 많고 저렴한 스테이크집들도 많은데요.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

 

 

 

 

 

 

 

 

 

 

 

아이고.. 저 육즙보소...

캐쥬얼한 레스토랑에 즐기는 스테이크 맛집인데요.

샐러드바도 잘 되어 있어서 스테이크 하나 시키고 샐러드바 이용하면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그런 곳 인것 같네요 ㅜㅜ 저 결 보세요... 냠냠냠

 

팬프라잉 등심스테이크랑 임스튼 스테이크&로브스터 콤보 입니다

와.. 저 바닷가재랑 전복까지!!!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하니 주말에 한 번 들려볼만하겠는걸요?

 

 

 

VIPS 입니다... 어느 점인지는 안나오네요

빕스가면 저것들 먹을 수 있어요 갈거에요!!!!!!!!!!!!!!

 

 

 

 

 

 

 

 

 

 

 

오아.. 두 번째 스테이크 맛집은 한옥을 바라보며 즐기는 퓨전 스테이크인데요!

1등급 한우가 올라간 파스타와 피자!!!!! 크림파스랑 스테이크라니.. 느끼할 것 같은데 맛있어 보이는건 뭐죠?

ㅜㅜ 피자에 스테이크 올라간거는 진자 먹어보고 싶네요...

 

또 분위기도 어마어마해보이네요!!!!

한옥이 많은 한옥마을에서 모던한 레스토랑이 있으니 특별하기도하고 말이죠~

퓨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재동에 위치한 콩지POT지 입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재동 34-1

 

 

 

 

 

 

 

 

 

 

언니들.. 체구는 작으면서 도대체 하루에 소를 몇 마리를 드시는지...

 

세 번째 맛집은 고품격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

우리가 늘 생각하는 스테이크하면 우아하게 와인을 마시면 칼질을 하는?

뭐 그런 느낌의 전통적인 고급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드라이 에이징으로 2주간 숙성한 고기를 펜에 굽고 오븐에 굽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쩝쩝쩝

 

 

 

여도도동에 위치한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빕스 입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 IFC몰 L3층 309호

 

 

 

 

 

 

 

 

 

 

 

 

와규와규~

와구와구~

 

와규를 먹을 수 있는 이자카야 분위기의 퓨전술집인데요.

와규 불 초밥과 망고 와규 스테이크, 와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예전에.. 와규 불 초밥 어디서 먹고 실패했던 기억이 있어서.. 굉장히 비려서 한 개 먹고 내려놓았던

기억이 나네요 여기는 맛있어보이네요.. 다시 도전 의욕 솟아요!!!!

 

네 번째 맛집 캡쳐 화질.. 죄송해요.. 고화질을 못 구했어요 ㅜㅜ

 

 

 

 청담동에 위치한 이야시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91-1

 

 

 

아,... 이번 회 맛집 찾기 진짜 힘들었어요 ㅜㅜ

정보가 별로 없어서... 또 캡쳐 뜰려고 보는 화질이 엉망이여서 맛집정보

잘 안보여서 진짜 낑낑거리면 찾았네요....

 

주말엔 스테이크로.. 아 요즘 가난한데.. 하....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09.16 14:18

 

 

 

 

 

 

 

 

 

테이스티로드, 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가마빈/소나/살롱 드 떼 벨로

 

 

 

 

 

 

테이스티로드 35회 '끼니반란 1일 4食 디지트' 가 주제였는데요.

식사대신으로 먹는 디저트? 생소한데요? 원래 디저트는

식사 후에 먹는 음식아니였던가요?

 

빵은 보통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하지만.. 후식으로 먹는 디저트를 식사대용으로?

싱기방기한데요. 어떤 맛집들이 테이스티로드 35회에 소개되었는지!!!!

살펴볼게요~~~ ^.^

 

 

 

 

 

 

 

 

 

 

 

시럽 듬뿍듬뿍 뿌리고~ 생크림 딱 찍어 먹는 팬케이크 ㅜㅜ

저도 가끔 이런 퐁퐁하고 달콤한 팬케이크가 생각나는데요.

 

첫 번째 맛집으로 아침대용 슈퍼사이즈 진격의 팬케이크 입니다^.^

 

특히 저 애플팬케이크 너무 맛있어보여요 엄마가 해주는 수제 팬케이크 같은 느낌?

애플팬케이크랑 버터밀크 팬케이크, 더치베이비팬케이크!!!

 

팬케이크 저거 한 접시 먹으면 배 빵~ 할 것 같네용^.^

팬케이크 맛집 이 곳은!!!!!

 

 

 

 신사동에 위치한 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23-20

 

 

 

 

 

 

 

 

 

 

우와.. 여기 뭐에요..?

짱짱짱 가마솥 빙수!!!! 대구에도.. 가마솥 빙수 파는데 있는데 늘 사람이 많아서

돌아왔는데... 우와 여기 가봐야겠어요!!!!

 

더치커피로 된 얼음.. 대박이에요

그리고 또 커피콩을 볶아서 콩 그대로 고명으로 올려놓았는데요. 바삭바삭 아삭아삭한 맛이

장난이 아닌 것 같아요 ㅜㅜ 쓰지 않고 고소한 맛을 낸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해요 워낙 커피도 좋아하는데 더치커피도 막 사다놓고 먹고 그러거든요.

궁금해.. 여기... 가마솥 커피빙수와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 곳!!!!

 

 

 

대현동에 위치한 가마빈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56-31

 

 

 

 

 

 

 

 

 

 

 

 

 

 

이얍! 세 번째 맛집은 디저트를 코스 요리로 즐기는?? 오잉?

디저트를 코스로? 디저 뷔폐는 가봤지만.. 디저트를 코스로 즐기는 이 곳은..

 

무화과 오트밀 쿠키, 레몬 마시멜로우, 미니 컵케이크, 라즈베리 컴포트를 올린 피낭시에

허.. 다 맛있겠다 ㅜㅜ 근데 질려서 저거 다 먹을 수 있나요...?

아무튼 한 번 가보고 싶은 맛집이네요~~^^ 이 곳은!!!!!

 

 

 

신사동에 위치한 SONA(소나)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20-1 201호

 

 

 

 

 

 

 

 

 

 

 

네 번째! 마지막 맛집은!!!!!!

홍차로 만든 칵테일? 은근슬쩍 취하는 무알콜 홍차 칵테일 맛집입니다.

 

너무 신기하다 그죠? 홍차는 보통 마시는 차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데,

저렇게 다양한 베이스들과 섞어서 무알콜 홍차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니.

 

또 칵테일의 매력은 예쁜 색상인데요. 무지개빛 나는 일루셔니스트 맛보고 싶어요. 쿨그레이도 땡기네요

 

 

 

상수동에 위치한 살롱 드 떼 벨로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71-15

 

 

 

디저트라고 해서 배안부르면 어쩌지? 라는 걱정을 했는데

오.. 저렇게 먹으면 배 엄청 부르고 기분도 좋고 너무 좋을듯~~

뭔가 냠냠냠냠하면서 먹게 되는 기분 좋은 디저트들이 가득 소개 된 것 같아요^.^

 

테이스티로드 35회 였습니다!!!!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09.02 14:12

 

 

 

 

 

 

 

테이스티로드, 계절밥상/케이디/더된장남/

모모코

 

 

 

 

 

테이스티로드 33회 All New 코리안 푸드.

주말 밤 잠시 잊고 있다가 올리브TV로 채널을 돌렸어요. 아무 생각 없이 인간을 조건을 보다가...

이번 주 주제는 새로운 코리안 푸드.

한식의 재발견이 주제였는데요. 다양한 한식의 퓨전 드리고 완전 전통적인 맛을 찾아

떠나는 33회 테이스티로드!

 

어떤 맛집들이 소개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All new 코리안 푸드 첫 번째 맛집!

70가지 한식뷔폐 입니다^.^

 

70첩 반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밥/반찬/요리/후식까지 기존 우리가 생각했던 한식뷔폐와는 다른

식재료 하나하나 정성들여 준비하고, 제철 재료들을 사용해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 주는 이곳!

 

아... 저 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마싯게똬... ㅜㅜ

 

 

 

분당 삼평동에 위치한 계절밥상 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2층 216호

 

 

 

 

 

 

 

다음 두 번째 코리안 푸드 맛집은!

디저트 카페입니다^.^ 요즘은 케익이나 쿠키, 마카롱과 같은 서양식 디저트 카페들이 참 많죠?

우리나라 디저트들도 맛있는 것들이 많은데.. 점점 잊혀져가고 있어서 안타까운 찰나였는데!

 

33회 테이스티로드에서 한국의 전통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맛집을 소개 해 주었답니다^.^

전통 다식과 카라멜과 같은 단호박 란 그리고 전통 떡 유기농 잣박산을 즐길 수 있는 이곳!

 

 

 

신사동에 위치한 케이디 궁중 디저트 카페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33-9 1층

 

 

 

 

 

 

 

 

코리안 푸드 세 번째 맛집!

된장으로 만든 음식을 파는 퓨전포차입니다^.^

 

다 하얗게 보이는데... 된장이 들어갔다구요?

된장이 들어간지도 모르게 만들었지만 된장 그 특유의 구수함과 칼칼한 맛이 있어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짱짱짱 이라고 하네요~~~

 

특히 저 된장라면... MC들이 폭풍 들이킴을 했던!!!!!!!!!!!!!!!!!! 으아 먹고싶돠..

된장라면과 토르티야 쌈 그리고 미소크림해물떡을 파는 이 곳!

 

 

 

신사동에 위치한 더된장남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56-18 지하1층

 

 

 

 

 

 

 

 

 

 

테이스티로드 코리안 푸드 마지막 맛집!

갈아마시는 막걸리와 퓨전 안주들이 있는 맛집입니다.

 

제가 나온 학교는.. 꿀막걸리라고 엄청 유명하거든요? 서울엔 없더라구요?

막거리에 꿀은 한컵 넣어서 먹는 방법인데, 사이다를 태운 것 보다 훨씬 달달하니 맛나요.

 

제가... 돈 모아서 차려야겠어요!! 꿀막집을!!!!

 

여기는 생과일을 갈아서 막걸리아 섞어서 마시는데요. 마치 과일주스를 먹는 것 과 같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은 너무 술맛이 많이 나면 안드시잖아요.. 특히 막걸리는 곡류 발효주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잘 안찾으시는데요. 이렇게 블루베리랑 사과를 갈아서 함께 마시면 새콤달콤

술술술 들어갈 것 같네요^.^

 

마늘 쇠고기 구이, 돌돌말이 낙지 꼬치 구이, 갈아마시는 막걸리가 있는 이 곳!

 

 

 

서초동에 위치한 모모코(MOMOKO)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451-74 1층

 

 

 

저는 집이랑 가까운 서초동 모모코를 한 번.. 들려봐야겠네용~~~~

막걸리도 좋아하기도 하고!!! 헤헤

 

 

 

Posted by 민기와밍키
정보2013.08.26 11:30

 

 

 

 

 

테이스티로드, 고냉지 김치찌개/나이스 투 미츄/전투 떡볶이/도리키친

 

 

 

주말 밤 어김없이 저는 그날도 테이스티로드 를 시청했답니다^.^

너무 좋아요 이 프로그램 중독성 장난 아니에요 꼭 주말밤이면 다른건 다 보지 않아도

꼭 테이스티로드는 보지요.. 봅니다.. 음식 나오는 방송은 꼭 봐야해요..

 

이번 32화에선 주제가 한국인이 4大 국민메뉴 스페셜! 편이였습니다!!!

기대되네요.. 한구인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메뉴들 뭐가 있을지..

떡볶이나, 삼겹살, 찌개 종류는 꼭 들어 있을 것 같죠? 제 생각만 그런가요... ㅜㅜ

 

어떤 맛집들이 오늘 소개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

 

 

 

 

 

 

 

와 대박.. 첫 번째 맛집은 국민메ㅠ 4위를 한 김치찌개 입니다!

저기에... 들어 있는 돼지고기랑 김치랑 싸서 먹으면... 허...

거기에 라면사리까지~!!!!!!!!!!!!!!!

아오...

 

김치찌개에 토핑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매우 임팩트있는 장점이네요. 돼지고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참치나 소세지

순부두 등을 넣어서 각자의 취향대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 좋은 김치찌개 집인 것 같아요^.^

 

 

 

대현동에 위치한 고냉지 김치찌개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110-15

 

 

 

 

 

 

두 번째 맛집은 국민메뉴 삼겹살

대박... 이다.. 근데 순위가 몇위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무튼 삼겹살은 국민메뉴! 외식, 회식, 각종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죠 삼겹살~

 

특이하게 삼겹살을 스테이크처럼 시어링한다고 하네요. 독특하죠?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도록 해주나봐요. 그리고 무슨 호떡뒤집기 같은걸로 고기를 44초간 눌러줘요.

 

 

한 번 뒤집은 다음 이렇게 꾸욱~~~~~~~ 눌러줘요.

그러면 유즙이 빠져나가지 않고 촉촉하니 삼겹살이 먹음직스러워집니다.

저 땟깔보세요...........

 

 

 

 

잘 먹는 두 언니들...

살도 안찌는 두 언니들..

 

 

 

서교동에 위치한 나이스 투 미츄 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2-24

 

 

 

 

 

 

세 번째 맛집은 국민메뉴 떡볶이 입니다^.^

제가 떡볶이 있을거라했죠.. 없으면 섭섭한 음식이에요!!

 

보통 우리가 먹는 걸쭉한 떡볶이가 아니라 국물이 있는 떡볶이 입니다.

숟가락으로 떠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찰랑찰랑한!!

그렇다고 싱겁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맛있는 떡볶이 입니다!

 

 

 

 

 

저 국물에 튀김 찍어 먹으면...................................

무슨 맛인지 알지만.. 그래도 먹고싶다..

 

 

 

신림동에 위치한 전투 떡볶이 입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2-118

 

 

 

 

 

세 번째 맛집은 국민메뉴 치킨&맥주 치맥입니다!!

치킨치킨치킨치키니리니니~~~

제가 닭을 너무 좋아해서... 닭은 매일 먹을 수 있어요...

본가인 대구에 가면 찜닭집이 엄청 많아요.. 대구가서 찜닭 먹고싶다 ㅜㅜ 대구가 진짜 맛있는데...

 

이곳 치킨은 반반치킨으로 유명한데, 피리피리 치킨이라고해요.

그리고 우리가 흔히 먹는 쏘맥~ 쏘맥 말아서 많이들 드시죠 회식자리에서!

여기선 알록달록 예쁜 색깔들로 카테일 소맥을 판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잘 튀겨낸 닭에 하와이언 마늘 소스를 발라서 한 번 더 오븐에 구워주면 마늘치킨 완성!

 

먹고싶다.. 저 피리피리치킨 ㅜㅜ

이태원에 있다고 하는데... 가볼랍니다 진짜로.

 

 

이태원동에 위치한 도리키친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72-41

 

 

 

치킨치킨이랑.. 국물떡볶이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이번 주말에 도전할거에요^.^

 

빨리 주말이 오길... 테이스티로드 또 보고 싶다...

 

 

 

Posted by 민기와밍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