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3.10.14 14:44

 

 

 

 

 

 

 

 

 

 

테이스티로드,슬리퍼/중심/슬런치팩토리/

배터리파크

 

 

 

 

 

 

 

테이스티로드 38회! 주제는 취향셔플~ 맞춤형 맛집인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식도 다르죠!

 

여럿이 모이면 가장 걱정인게.. 음식 정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그런 고민을 해결할! 취향셔플 맛집투어~~~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는지 살펴볼게요 ^.^

 

 

 

 

 

 

 

 

 

 

 

 

 

 

캠핑족을 위한 도심 속 캠핑?

요즘 캠핑장소처럼 꾸며놓은 식당들이 많아서 음.. 그런 곳 중 하나이겠지.. 바베큐먹나보네..

했는데 귀엽고 아기자기한 캠핑카에서 브런치는 즐기는 곳이에요!

 

리코타 치아바타 샐러드, 크로크마담을 즐길 수 있는 이 곳!

 

 

 

 삼성동에 위치한 슬리퍼(slipper)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45-6

 

 

 

 

 

 

 

 

 

 

 

 

 

 

두 번째 맛집은! 제가 안그래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이태원의 칼국수집인데요!!!!!!!!!!!!!!!!!!!!

 

이번 테이스티로드 38회에 소개되었네요~~~~~

독특한 칼국수와 간장새우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벌서부터..

손님들이 우르르르르 몰리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역시 맛집은 어떻게든 알아내는 사람들..

 

짱뽕칼국수, 샐러드칼국수, 바지락팝콘, 간장새우밥!!!!!!!!!!

 

 

 

 이태원동에 위치한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39

 

 

 

 

 

 

 

 

 

 

 

 

유제품 달걀, 생선, 닭고기까지는 먹는 세미

닭은 먹지 않고 달걀, 유제품, 생선까지 먹는 페스코

해산물도 먹지 않고, 달걀 유제품만 먹는 락토 오보

유제품까지만 먹는 락토

모든 동물성 제품은 섭취하지 않는 완전한 채식주의 비건까지!

 

베지테리언도 단계별로 있는데요.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식당이 세 번째 맛집입니다.

비건을 위한 단호박 다크초콜릿은.. 진짜 먹어보고싶어요 엄청 깨끗한 맛일 것 같네용

버섯들깨덮밥.. 맛있겠네요.. 비건 음식이라고해서 거부감들줄 알았는데 전혀요.. 먹어보고파요!

 

 

 

 상수동에 위치한 슬런치팩토리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36-18

 

 

 

 

 

 

 

 

 

 

한식/양식을 동시에 즐기는 퓨전 다이닝 펍!

 

 

 

곱창파스타랑 족발리조또!!!!! 와 신선한 충격이에요... 곱창이 올라간 파스타라니 ㅜㅜ

거기에 맥주도 종류별로 샘플러로 드실 수 있어서 여러 맥주를 한 번에 맛볼수도 있답니다!!!

 

곱창파스타.. 엄청 제스타일이에요 또 매콤하기까지하다네용~~

이 곳은!!!!!!!!!!!!!!!!!!!

 

 

 

 회현동에 위치한 배터리파크 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2가 88

 

 

 

 

요즘은 취향을 존중한 식당들이 참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식당은 정말 짱짱짱!

전 채식주의자가 아니지만.. 한 번 가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이번 주말!!!!!! 다녀오세요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 슬리퍼(Slipper) 456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민기와밍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