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3.11.11 14:56

 

 

 

 

 

 

 

 

 

 

테이스티로드, 오아시스/더 플레이트/

문오리/야마짱

 

 

 

 

 

 

 

2주만에 쓰는 테이스티로드 포스팅!

지지난주엔 올리브 푸드페스티벌 특집으로 나가는 바람에 소개 할 맛집이

딱히 없더라구요. 그래서 테이스티로드 포스팅도 한 주 쉬고..

 

지난주 테이스티로드 애청자와 함께 하는 테이스티로드였는데요.

제가 진짜 자주 가는 맛집이 소개되어서 어찌나 반갑든지

 

테이스티로드 42회 애청자 특집! 어떤 맛집들이 소개되었을까요!

 

 

 

 

 

 

 

 

 

 

 

 

 

 

 

 

 

 

첫 번째 맛집은! 가벼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에그베네딕트, 해산물 타이 누들 샐러드, 무화과 팬케이크!!!!!!!!!!!!!!

 

가볍고 신선하지만, 배는 가득가득 채울 수 있는 헝.. ㅜㅜ 마싯게똬..

팬케이크 진짜 놓칠 수 없게 생겼는데요!!!!!!!!!!!!!

 

 

 

청담동에 위치한 오아시스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8-5 영빌딩 1층

 

 

 

 

 

 

 

 

 

 

 

 

 

 

두 번째 맛집은 퓨전 이탈리안 요리!

 

사실 여기 저 아는 집이에요!!!!!!!!!!!!!!!!!

학동역에 일 있어서 가면 언제나 빠지지 않고 가는 맛집이랍니다 ㅜㅜ

 

게딱지밥, 떠먹는 감자 크림 파스타, 누룽지 뚝배기 파스타!!!!!

 

갈때마다 웨이팅은 기본으로 있는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이번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네요

 

 

 

 

 논현동에 위치한 더 플레이트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33-7

 

 

 

 

 

 

 

 

 

 

 

아이고.. 세 번째 맛집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곳이에요!!!!!!!!!!!!!!!!!!!

문어오리전골 ㅜㅜ 저거 진짜 맛있어요... 역시 좋은 재료라 가격이 그리

착하지는 않지만, 좋은 재료에 비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저거 하나 먹고 나오면 배 빵~ 안꺼져요 배 막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긴 진짜 저도 강추강추!!!

 

 

 

 

 이태원동에 위치한 문오리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55-39

 

 

 

 

 

 

 

 

 

 

 

 

 

 

오메.. 마지막 맛집이 진짜 대박인듯요

여기가 대박사건인듯요!!!!!!!!!!!!!!!!!

 

야끼니꾸 8종세트!!!

 

소고기를 8종류를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인데요 ㅜㅜ 흐엉..

안심, 등심, 대창, 양, 부채살 등등등!!! 다양한 소고기를 부위별로 먹을 수 있네요

 

사실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그런데, 한우는 비싸서

막 이것저것 잘 못시키잖아요. 이렇게 적당한 양으로 여러 종류를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굿아이디어!!

 

 

 

논현동에 위치한 야마짱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85-8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들도 나오고

마지막 고기 8종세트.... 새로운 또 신세계를 알게되고

 

이번 테이스티로드 42회 대박이네요

 

이번 주말 양고기 묵을라했는데, 저 8종세트집으로 방향 틀어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 오아시스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민기와밍키

댓글을 달아 주세요